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주 힐링 카페 브루다 리뷰

일상

by 인포케이엠 2021. 6. 5. 22:51

본문

반응형

토요일 아침부터 웨딩드레스 투어 일정으로 힘든하루...ㅠㅠ

물 좋고 공기 좋은 곳에서 힐링하려고 찾은 카페 브루다!

입구부터 너무 예뻐서 기분이 좋아졌다 ^__^

 

입구로 내려가는 길에 탁트인 배경에

힐링이 절로 되는 느낌이였다.

 

입구로 들어서면 넓고 깨끗한 느낌의 내부가 보인다.

뭔가 다들 여유로운듯

 

너무나 먹음직스러운 빵들도 있다.

그냥 지나칠순 없지.. ㅋㅋㅋ

 

핫플레이스라서 그런지 역시 가격은 ㅎㄷㄷ 비싼편인것 같다.

 

초코빵 두개와 아메리카노, 오렌지카모마일을 주문했다!

빵도 너무 맛있고 아메리카노도 너무 맛있었다.

커피맛을 잘 아는건 아니지만 쓰지도 않고 시지도 않고 적당해서 좋았다.

오렌지카모마일도 향이 너무 좋아서 맛있었다.

차 종류를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할만한 맛이었다.

 

다음에 또 오고 싶을 정도로 괜찮은 카페 Brewda 였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