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생샷 찍으실분 ~ 가배도 신논현 점으로 ㄱㄱ !!!

일상

by 인포케이엠 2021. 7. 9. 16:4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가배도'라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간판은 따로 없는데요. 간판이라고 하면 한문으로 가배도 라고 적혀있는게 다 입니다. 그래서인지 근처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도 모르는 사람들이 꽤나 있더라구요.

 

 

주      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3 2, 3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입구에서부터 분위기가 일제시대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습니다. 인생사진 찍기 딱 좋은 배경입니다.

 

이 비싼 강남땅에 테이블이 저렇게 멀찌감치 떨어져있네요. 여기 사장님은 아마 .. 부자? ㅎㅎ

코로나 시국에는 딱 맞는 테이블 배치인 것 같습니다. 

 

창문도 저렇게 느낌있게 사각 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저도 사진은 잘 안나오는 편인데 그래도 여기서 찍으면 배경은 봐줄만 하더라구요 ^^;;

 

 

진동벨도 가배도만의 진동벨.. 왠지 갖고 싶게 아담한 사이즈네요 ㅎㅎ

주문한 커피를 시키면 저렇게 작은 사각나무 쟁반에 줍니다.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대로 다 못담았네요 ㅜㅜ

 

인생샷 찍고 싶으신 분들은 강남에 가면 한번은 찾아가볼 만한 카페인 것 같습니다. 비오는날 가도 분위기가 나름 괜찮으니 날씨와 상관없이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