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논현역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집 헬로 몽키점!!

일상

by 인포케이엠 2021. 7. 9. 08:0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논현역과 강남역 사이에 있는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집'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도 KCM 만큼이나 떡볶이를 참 좋아하는데요. 또보겠지 떡볶이집은 홍대에서 이미 유명한 떡볶이 맛집이라고 합니다. 회사 근처에 생겼다고 해서 저도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ㅎㅎ

 

 

 

주      소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9길 22-25

영업시간 : 평일 11:30 ~21:30 / 토요일 11:30 ~21:00

 

골목길이라 찾기가 힘들 수도 있는데 큰 대로변에서 쉑쉑버거 옆 골목길로 쭉 올라가다가 오른쪽을 보면 바로 보입니다.

 

 

늦게가면 줄을 선다고 해서 좀 일찍나갔더니.. 다행히 자리가 많았습니다! 내부는 만화 캐릭터들로 꾸며져 있어서 아기자기한 맛이있네요 ㅎㅎ 저는 창가쪽을 좋아해서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다른 떡볶이집과는 다르게 맥주도 파는 모양입니다. 저는 근무중이라 맥주는 패스.. ㅠㅠ 

기본세트에 라면과 쫄면이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사리 추가는 취향대로 넣으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라면추가를 하고 싶지만 다이어트 중이라.. 패스!

 

 

떡볶이 2인분과 그 맛있다고 유명한 '버터갈릭 감자튀김'을 시켰습니다. 떡볶이도 적당히 맵고 맛있었는데 버터갈릭 감자튀김이 진짜 압권이더라구요. 감자튀김만 먹으러 와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양이 많은 편은 아닌 것 같아서(?) 볶음밥도 시켰습니다. 이건뭐..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되는 맛일 듯 합니다. 사진만 봐도 침이 꿀꺽...  많이 맵다고 해서 살짝 긴장하고 갔는데 적당히 매콤한 정도 였습니다 ㅎㅎ 홍대 지점이 제일 맛이 좋다는데 여자친구와 함께 가봐야 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