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북한산 카페 맛집 '오늘제빵소'

일상

by 인포케이엠 2021. 10. 25. 13:3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포케이엠 입니다.
오늘은 북한산 근처의 멋있고 맛있는 카페 '오늘제빵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결혼하기 전에 와이프랑 한번 갔었는데 최근에 우연히 또 가게되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빵이 정말 맛있는 곳으로 유명하더라구요. ^^

전날 비가와서 그런지 하늘이 정말 예쁘게 잘 나왔네요 ㅎㅎ 사진처럼 카페 주변이 자연과 어우러져 있어서 너무 예쁩니다.

카페 입구에는 마카롱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너무 예쁘게 생겨서 먹기 좀 아까워서 패스..

커피 값은... 역시나 스타벅스 저리가라 군요 .. ㅎㅎ 놀러왔다 생각하고 입장료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할 것같습니다.

평범한 빵 보다는 특이항 빵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취향대로 골라서 쓱~!

이왕 여기까지 온김에 푸짐하게 시켰습니다.

카페 내부는 대부분 나무로 되어있어서 자연친화적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미술품 같은 것들이 전시되어 있어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야외에는 폭포수 주변으로 야외테이블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평일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다들 재택근무 신가.. ㅎ

폭포가 두 곳 정도 있는데 한 곳에서는 동전을 던지고 소원을 비는 곳도 있습니다. 동전이 많아서 잘 들어가지 않더라구요 ㅠㅠ 방문하시는 분들도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지난번에 겨울에 갔었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겨울에는 폭포가 얼어서 또 다른 느낌이 나네요 ㅎㅎ

교외로 나가고 싶을때 한번쯤 들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빵이 맛있으니 배는 좀 비워두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